수강생 한상범님의 수강후기!



  수강중이거나 수강했던 과정은 무엇인가요?


캐릭터 컨셉을 정하고 디자인을 하여 캐릭터 일러스트를 그리는 과정이나 방법에 대해 지식을 쌓는 중입니다.

캐릭터를 그릴때의 과정을 배우게 되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전에 하시던 일이나 전공은 어떻게 되시나요?


이전에 전공하고 있었던 일은.. 입시 미술을 하고나서 웹툰쪽에 관련된 전문대학교를 다니다가 학교의 커리큘럼이 저의 생각이랑 너무나도 달라서 예전부터 웹툰과 같이 하고싶었던 캐릭터 일러스트레이트쪽을 해보고 싶어 관련 학원쪽을 찾아보다가 지지스쿨로 오게 되었습니다.






  지지스쿨은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처음 일러스트 관련 학원을 다니기로 결심한 후에 학원을 찾던중 주위에 친구중에 지지스쿨을 소개해준 친구가 있어서 지지스쿨을 찾아보고 인터넷에서 검색하여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지지스쿨에서 상담 받으셨을때의 첫 인상을 알려주세요!


처음 학원에 왔을때 원장선생님의 포스가.. 대단하셨지만 너무 친절하셔서 이것저것 학원의 커리큘럼이나 수강료 등등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학원에 있는 여러가지 제도나 이것저것 다양하게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학원에 대하여 알기 쉬었습니다.

( 처음 왔을때 고양이가 있어서 매우 귀여웠습니다. )







  수강하시면서 어떤 성장이 있으셨나요?


우선 개인적으로 집에서 혼자 그리면서 제가 알지 못했던 부분이나 저에게 모자란 부분을 피드백도 해주시고 일러스트 작업의 기본적인 작업 방식이라던가 순서에대해 알려주신점이 우선 너무 좋았고 제가 우선적으로 해야할 부분이나 급한것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또 선생님들이 너무 잘 그리셔서 이것저것 배울점이 너무 많았고 이런저런 저에게 도움이 될만한 이야기를 해주시는점이 좋았습니다.


또 옆에서 선생님들이 시범을 보여주실때 선생님들은 이렇게 그리시는구나.. 라던가 저에게 도움이 될만한 부분이 많아서 이것저것 옆에서 보면서 배운것들도 많아서 매우 흡족했습니다.







  게임 그래픽을 공부하려는 분들께 지지스쿨에 대하여 한말씀!


일단 그림을 배우시기로 결정하셨다면 빨리 시작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에게는 이 학원에서의 수업에서 얻어갈점이 많았고 배울점이 많았었기에 게임 그래픽에 대해서 공부하실거면 주위에서 가르쳐주실분이라던가 피드백을 해 주실분이 있는게 훨씬 더 도움이 될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한상범님의 지지스쿨 '수강 전' 작업물












  한상범님의 지지스쿨 '수강 후' 작업물



* 모작 작업물 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