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정인혜님의 수강후기!



  수강중이거나 수강했던 과정은 무엇인가요?


게임 UI/UX 과정을 수강하였습니다.






  이전에 하시던 일이나 전공은 어떻게 되시나요?


전공은 건축이었습니다. 처음 게임쪽으로 관심을 가지게 될 당시에는 공모전이랑 자격증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맨날 밤을 새어가며 설계, 모형제작, PPT 제작을 하면서 과연 내가 이 일을 하면서 행복할 수 있을까 고민이 생겼고, 당시 게임을 좋아하는 저에게 게임 쪽으로 일하시던 친지 분께서 게임관련 직군들에 대해 알려주셔서 그때 게임개발에 여러 개발 인력들과 여러 직군들이 나뉘어 있는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렇게 게임학원에 대해 알아보다가 친지 분께서 GG스쿨을 적극 추천해 주셔서 당시에 상담을 한 번 받아보고, GG스쿨에다녀야 겠다고 마음먹게 되었습니다.






  지지스쿨은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예전에 GG스쿨을 졸업하시고 게임회사에 재직중이셨던 친지분께서 추천해주셔서 알게되었습니다.

게임학원에 대해 여러 검색도 해봤지만 친지분이 적극 추천하시고 GG스쿨에서 상담을 받고 그 때 GG스쿨에 다녀야 겠다고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졸업을 1년 앞두고 있어서 1년뒤에 다시 GG스쿨에 와서 상담을 받고, 그 날 바로 수강신청을 했었습니다.






  지지스쿨에서 상담 받으셨을때의 첫 인상을 알려주세요!


우선 GG스쿨에서 느꼇던 것은 '친절하시다' 였었습니다.

처음 학원에 상담을 하러 갔을 때에도 친절하시고 학생을 편하게 해주신다 라고 느꼈었는데, 1년 뒤 학교를 졸업하고 두 번째 상담을 받으러 갈때 전공이 게임에 관련된 쪽이 아닌 다른 전공을 공부해와서 게임 디자인에 관해서는 처음이라 많이 긴장되고 불안했었는데 찬미주임님이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GG스쿨에 GG라고 고양이가 있다고 말씀해주시며 여러가지 설명을 해주셔서 비교적 마음 편히 상담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원장님께서 학원의 커리큘럼을 설명해주시며 처음 타블렛을 사용하고 공부하는 저에게 인체수업이랑 기초 포토샵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부족하다고 느껴지는 부분은 기초수업을 재수강 할 수 있고, 파트별 선생님이 1:1로 피드백을 진행하고 수업에 관해서는 걱정하지 않게끔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상담했을때 GG스쿨은 학생을 포기하지 않는다라는 말을 하셨는데 그 말이 매우 기억에 남으며 그 말을 듣고 GG스쿨에 신뢰가 가서 상담이 끝나고 바로 수강신청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수강하시면서 어떤 성장이 있으셨나요?


처음 학원을 다닐때는 포토샵 단축키도 못다루고 타블렛도 익숙하지 않았는데 선생님들이 과제를 내주시고 한 사람당 피드백을 일일이 해주시며 세세한 설명을 해주셔서 포토샵과 타블렛을 비교적 빠르게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인체수업과 소묘수업을 듣고 형태와 비율, 명암, 빛 등 그림에 중요한 요소들과 기초 부분에 대해 공부할 수 있었는데 수업을 듣고 그림 하나를 그릴 때 생각이라는것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그림을 그릴때는 마냥 그린다 라는 생각으로 단순히 그렸다면 수업후엔 그림안에서의 빛의 방향, 형태와 명암 어떠한 컨셉인지 등 좀더 세세하게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림에 대해 고민을 하게 되고 스스로 여러 그림들을 보며 분석하게 되었으며 부족한 부분은 선생님에게 피드백을 받았으며 어떤 부분이 부족했던지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과정에서 그림을 너무 쉽게 생각했다라고 생각하며 포기하고 싶었을 때도 있었는데 그때 찬미주임님이 상담을 해주셔서 덕분에 다시 마음을 잡고 그림을 그리게 되었습니다. 그때 포기했었으면 지금 이력서 쓰면서 포트폴리오 만들고 있는 저는 없었을 것 같네요.


지지스쿨을 다니면서 보았던 다른분들 처럼 엄청난 실력향상은 아니지만, 스스로 그림의 부족한점을 인지하고 그에 따라 고민하고 보강할 수 있게 되어서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법을 배운 것 같습니다.






  게임 그래픽을 공부하려는 분들께 지지스쿨에 대하여 한말씀!


저처럼 게임 그래픽 쪽으로 공부를 시작 하신분들께 지지스쿨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GG스쿨은 인체와 소묘, 포토샵 등 게임 그래픽에 필요한 기초부분을 부담없이 배울 수 있다는 강점과 타 학생분들과 그림작업에 대해 이야기하며 교류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어서 학생들이 알고있는 팁과 여러 그림관련 정보를 나눌 수 있어 좀더폭넓게 그림에 대한 정보와 친분을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1:1로 피드백을 해주셔서 진도를 따라가야하는 부담이 없고, 자신이 그리고 싶은 그림방향을 편하게 말씀드릴 수 있고 그에 따라 피드백을 해주십니다.


쾌적한 작업환경과 고민을 통해 스스로 부족한점을 깨닫고 부족한 부분들은 선생님들께서 잘 이끌어 주시는 GG스쿨을 추천합니다..!







  정인혜님의 지지스쿨 '수강 전' 작업물








  정인혜님의 지지스쿨 '수강 후' 작업물





+ Recent posts